본문 바로가기

심리

운이 좋아지기 직전 공통적인 징조 3가지

반응형

많은 노력을 했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다고 느끼거나 불확실하지만 살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힘과 운이 나를 도와주기를 원한 적 누구에게나 경험이 있을 겁니다. 또 무언가가 잘 되면 운이 좋았다고 말하기도 하는데 아니면 운이 나빴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운은 믿든 믿지 않든 우리 주면에 항상 존재하는 듯합니다.

운의 알고리즘은 아주 치밀하고 정교하게 이루어져 있어 우리가 겪는 작고 사소한 일이나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일어나는 일들이 마치 아주 미세한 점들이 촘촘히 연결되어 인과 관계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런 현상을 보통 나비 효과라고 말하는데요, 이런 원리를 적용한 운이 좋아지기 직전 공통적인 징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새로운 인간관계 형성

내 운이 바뀌는 첫 번째는 바로 새로운 사람들의 등장입니다. 내 주변에 좋은 사람들로 가득했으면 하는 바람은 모든 사람들의 바람이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주변의 사람들이 어떤 사람인지 몰랐다가 함께 지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 사람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나의 감정을 소비되고 스트레스를 주기도 합니다. 이런 사람들을 겪으면서 우리는 스스로 사람 보는 눈을 키우면서 나보다 더 나은 사람들을 만나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또, 내 주변의 사람들 중 나를 험담하고 시기하는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멀리 해야 하합니다. 내 운을 가로막고 에너지를 뺏어가는 사람들은 아무리 가깝게 지내던 사람들이라도 멀리 해야 합니다. 이런 것들을 깨닫고 사람보는 안목이 생기면서부터 우리의 운은 좋아지게 됩니다.

반응형

2. 환경의 변화

이사, 이직 등의 환경 변화는 물론 방안의 지저분한 물건이나 가구들을 재배치, 잘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자신의 발전을 위해 이직을 하고 싶다는 생각도 환경의 변화의 범주에 속합니다. 환경의 변화는 운이 좋아지기 직전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현상입니다. 환경이 변한다는 의미는 자신의 생각과 마음가짐의 변화도 일어납니다. 이런 생각의 번환은 바꾸고 싶다는 마음은 간절한데 불안정한 미래의 변화가 불안해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것부터 실천하고 행동하면서 자신의 운을 바꾸려는 행동과 노력이 이루어져야 운도 따라오는 법입니다.

 

3. 운이 바뀌기 직전 큰 변화를 겪는다

이혼, 이별, 사업 실패, 실연, 퇴사 등 자신의 인생을 흔들만한 사건이 고통스러운 형태로 연달아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일들이 생기면 '곧 좋은 일이 생기겠구나'하고 생각해야 합니다. 물론 우리는 사람인지라 순간에는 아주 힘들지만 성공을 이룬 사람들 중에는 시련을 겪지 않고 일어선 사람은 없습니다. 성공을 얻기 위해서는 시련은 꼭 동반되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반응형